모던K행사

[언론속모던K]마마무, 미래 뮤지션들과 함께 @ 제2회 수원시 남문 로데오 K-POP 경연대회 ModernK | 2015-10-18

올 한해 음오아예 열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걸그룹으로 등극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마마무가 끼와 실력을 겸비한 미래 뮤지션들과 함께 K-POP 선구자로 나섰다.

마마무는 10월 17일 토요일 6시부터 진행된 수원시와 모던K가 함께 주최한 제 2회 수원시 남문 로데오 K-POP 경연대회 결선 무대에서 9팀의 결선 진출자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함께했다.


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K-POP 문화를 수원시에 전파한다 라는 취지로 매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경연대회는 6개월간 경연을 펼쳐 K-POP 왕중왕을 가리는 대회로 비스트, 포미닛, 비투비 등이 소속된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사이자 행사를 주관한 국내 최고의 음악 교육기관인 모던K 실용음악학원 김형규 대표를 필두로 마마무의 소속사 RBW 김진우 대표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고 모던K가 배출해 K-POP 최고의 걸그룹으로 등극한 마마무가 그 파이널 무대를 장식하며 화려하게 마무리 됐다.

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인파들이 미래 K-POP 꿈나무 들과 최고의 걸그룹 마마무의 무대를 보기 위해 몰려든 가운데 이들은 최고의 무대로 화답해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

특히 마마무는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음오아예를 시작으로 피아노맨, Mr. 애매모호+K-POP 히트곡 메들리 등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마마무의 보컬 휘인은 발목 부상을 당했음에도 부상투혼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.

마마무는 무대 후에도 경연대회 수상자들을 직접 시상하며 격려의 말과 함께 훈훈한 마무리를 함께 했으며 한해동안 K-POP 문화 발전에 앞장선 수원시와 모던K에 감사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.

K-POP 선구자로 나선 최고의 걸그룹 마마무, 그리고 K-POP 문화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수원시와 모던K의 앞으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.
 
[댓글]
목록